본문 바로가기

IT/IT News

Intel의 새로운 Platform Chief River , 및 Huron river와 인텔의 CES 계획!


 
          




또다른 인텔의 플랫폼 Chief River(22nm의 Ivy Bridge)는 USB3.0을 기본적으로 지원한다고 한다. 하지만 2012년이나 되야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하네요 ㅜㅜ

BUT!! Huron river, Sandy Bridge 제품 및 탑재된 Computer(Netbook, Laptop)들이 CES 2011에서 공개 된다고 합니다. 물론 이때 Chief River에 대한 것도 함깨 공개 한다고 하네요~.

Chief River의 경우 2011년 9월 대량 생산을 시작하여 2012년 초에 공급 된다네요 그렇다면 2012년 느즈막한 2분기 부터 완제품들이 나오겠네요~

넷북 플랫폼과 관련하여 인텔은 2011년 2분기에 Cedar Trail-M 대량 생산을 시작한다네요. 또한 2010년 12월 Oak Trail 대량생산을 통하여 타블릿 시장도 적극적으로 공략하려는듯 합니다. Oak Trail 플랫폼은 Intel's Lincroft 프로세서(Atom Z6xx 시리즈) + Whitney Point chipset 이라고 합니다.

CES 2011에서 그냥 Sandy Bridge와 Huron river 제품만 공개 할 줄 알았는데 노트북 완제품 까지 같이 공개가 된다니 더욱 기대가 됩니다. 게다가 다음 플랫폼인 Chief River와 Ivy Bridge에 대한 정보도 공개 되겠죠?ㅎㅎ

내년이 정말 기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