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Mobile Device

윈도우7 폰의 Cut-and-paste 기능은 내년에 가능!



  




 최근에 출시된 윈도우7 폰들이 빠르고 좋은 유저 인터페이스와 다양한 특징들에도 불구하고 Cut-and-paste기능이 없다고 하네요.
윈도우 폰에 이기능이 빠진것은 매우 이상한데요.

마이크로소프트 임원의 블로그 글에 따르면 Cut-and-paste 기능은 2011년 1월에 가능하게 될 것이라고 하네요. 다른 기능들도 내년에 업그레이드 된다고 합니다.

애플의 아이폰도 처음 출시될때는 Cut-and-paste긴으이 없었다고 하네요....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이런 것 까지 따라할 필요는 없잖아...ㅠㅠ?

뭐 아직 우리나라에 들어온다는 소식이 없는 걸로 봐서 내년에 출시될듯 한데 우리나라에 윈7 폰이 들어올때쯤은 다 업그레이드 되 있겠네요^^ㅎ


추천댓글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그냥 손가락을 누르시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