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Mobile Device

Optimus Star(Tegra2)사진 추가, 성능


Optimus 시리즈의 끝판왕 이라고 불리는 Optimus Star 입니다.
Tegra2 탑재로 가장 먼저 공개된 듀얼코어 스마트폰 입죠.



3.5 이어폰 잭과 HDMI 잭 입니다ㅎㅎ



재가 쓰고 있는 옵티머스Q가 910점이 나오네요...음...그래도 2.1 인걸 감안하면 그다지 생각보다 큰 성능향상은 없나보네요 ㅠㅠ
Tegra2의 진짜 성능은 어디있는 걸까요....?
프로요 상태에서 Tegra2인데 넥원2.2랑 저거밖에 차이가 안나다니!!!!ㅠㅠ
슬프네요...ㅜㅜ
그래도 2.3으로 나왔을때의 성능이 궁금해 지긴 합니다 ㅎㅎ

출처 : Phandroid

추천댓글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그냥 손가락을 누르시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