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 News

드로이드2가 남자의 귀에서 폭발하다!!<추가>



  




음...참 무서운 일이네요 ㅠㅠ

핸드폰이 완전 폭발한 것 같지는 않은데....귀에서 전화도중에 폭발했다라.....ㅠㅠ

저 남자분 보험도 없으셔서 자비로 병원비 내셨다네요ㅠㅠ

드로이드2아직 국내 출시는 안되었지만.....무섭네요ㅜㅜ
 

<추가 10.12.05 16:35>
피해자는 Aron Embry, Cedar Hills, Texas에 살고있고요. 차속에서 처음 사고가 났다고 하는데요. Fox4와의 인터뷰(서술?)에서 "나는 그저 '펑'하는 소리를 들었어요, 아무론 느낌도 고통도 없었지요. 하지만 내가 폰을 아래로 내렸을때 난 무언가가 흐르는 것을 느꼈고, 곧 그게 아마도 내 피라는 것을 인식했지요"
또한 그 후 남자는 집으로 돌아와서 화장실에서 거울을 보고 나서 핸드폰을 보니 화면이 외부로 파열 되어 있는것을 확인했다고 하네요.

현재 그 폭발의 주인공인 드로이드2 핸드폰은 여전히 제대로 작동중이며(화면에대한 언급은 없습니다), 모토로라에서도 사건의 진상을 파악하기위해 그와 접축 중이라네요.

왜 그런지 이유에 대한 언급은 아직 아무 곳에도 없네요. 다만 추측으로 차 속에서 열을 받거나 아니면 과 충전된 상태에서 핸드폰을 세게 쥐었을때 어떠한 일이 터졌을 수도 있을 것이다 라고는 하는데 그저 Question Mark 만 떠오를 뿐이네요~


추천댓글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그냥 손가락을 누르시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