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 News

갤럭시 탭 2 사진(?) 및 FPD International 2010 SMD 제품


음.....사실 뭐 새로운 것이 있는지 없는지도 모릅니다 ㅠㅠ
FPD International 2010 in Japan 에서 공개된 제품인데요.
원레가 Display 관련 행사입니다. 그러니 주 주제가 Display 이지요.
삼성에서는 수많은 AMOLED, Super AMOLED, OLED 제품이 나왔고 위에서 두번째 사진의 갤럭시탭 같은 놈은 그 중에 하나입니다.
7인치 슈퍼아몰레드 1024 x 600해상도를 지녔으며 엄청난 색감을 가졌네요ㅠㅠ(부럽부럽....)
어찌됐든 7인치 슈퍼아몰레드를 개발 한 것을 보면 이 디스플레이를 사용한 기기를 추가로 내놓겠다는 것 같은데
역시나 그 제품은 갤럭시 탭의 후속이 될 듯 하네요.
다음에 10인치나 다른 크기의 제품이 나오더라도 7인치의 후속을 발표할 가능성은 매우 크니까요^^
어찌됐든 다음에 삼성에서 나올 7인치 테블릿은 sAMOLED를 달고 나오겠군요!



Amoled, Super Amoled 설명 동영상입니다.
AMOLED 가 얇은 이유가 나오네요;;ㅎ


---------------------------------------------------------------------------------------------------------------

Acer에서 듀얼스크린 노트북을 공개했을때 오오오오~ 신기하네 하고 감탄했었는데 FPD International 2010에서 삼성도 미리 공개를 했었네요~
조그만 놈이 귀엽네요, 물론 그것보다 AMOLED를 사용한 색감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그다음은 7인치 1024x600해상도 AMOLED의 갤럭시 탭(?, 2?) 입니다.
현재의 갤럭시 탭은 일반 LCD가 들어가 있습니다만 AMOLED가 들어가니까 확실히 색상은 정말 좋네요~

Flexible, Foldable 제품 입니다~ 이정도면 조만간 수첩,책,팔찌,시계등 응용분야가 엄청 늘어나겠네요^^

14인치 투명 OLED 디스플레이 활용 노트북 입니다 아앗! 다시보니 곰플레이어까지ㅎㅎ

 



사실 FPD-International관련 정보를 이리 저리 찾다가 안나오길래 잊어버리고 있었는데
OLED에 관해 찾다보니까 이리저리 정보가 굴러들어오네요ㅠㅠ;;


video source : netbooknews, oled-display


추천댓글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그냥 손가락을 누르시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