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Mobile 관련

Nexus S, T-mobile $199 라네요~


약정 없이 $529 에 판매가 이루어 진다고 하네요^^
2년 약정 하면 $199라고 합니다....
$529 면 1100원 환율이라고 할때 58만원 정도네요^^
음......중저가 스마트폰인데요?ㅎㅎ
그리고 또한 Pure Google Nexus 제품이므로 국내에 들어올대도 스펙과 소프트웨어적으로 추가가 이루어 지기 힘들지 않을까 생각되네요.(방금전에 깨달았네요;;;ㅎ)
뭐 삼성의 주장대로 우리나라에 들어온다면 10%가산해서 65만원정도? 뭐....국내에 들어오면 비싸지는 걸 생각해서 70만원이라고 해도......재발 싸게 나왔으면.......ㅠㅠ
근데....이렇게 가격이 싸게 나오면..... 삼성이 아예 국내에 안들여 오는거아닐까요?ㅠㅠ


추천댓글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그냥 손가락을 누르시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