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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Computer_GPU

EAH6850 OC 가 기존 기록을 다 으깨버리다!!( HD 6850 오버클럭)


AMD HD6850은 Barts pro 코어를 사용하며 총 12그룹의 SIMD, 960개의 SP, 48개의 TU(Texture Units), 32 ROPs이고 다이 크기가 255mm^2이다. DX11이 훨씬 강화 되었고 메모리 대역이 GDDR5 256bit, 1G용량이다. 다른 HD 6850은 775MHz이지만 ASUS EAH6850은 790MHz이다.

ASUS EAH6850 Direct CU number and type of bar code

On the back - the middle of illustrations, the control software can be used with ASUS Smart Doctor to increase the voltage of the chip, the text will look again to understand the operation to you.

Open the carton - 0.0 within the black box
EAH6850과 부속품 들이 담겨있습니다.


영어로 된 매뉴얼과 전원 케이블,CF브릿지,DVI~D-Sub 젠더가 들어있습니다.

위쪽면 입니다. 8mm 파이프가 보입니다.
뒷면~

디스플레이 포트 들입니다.



3개의 디지털 전원부 입니다. 추후 비레퍼에서는 바뀌겠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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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스트 하드웨어 사양
CPU: I7 975 25X150 = 3750Mhz
 
Motherboard: msi XPower X58
RAM: ADATA 1866 2GBx3
PSU: SilverStone SST-ST85EF 850W
VGA: ASUS EAH6850 Direct CU 1G
Cooler: Thermalright HR-02 fanless
HDD: WD AAKS 500G * 4 Raid-0
OS: Windows7 64bit Chinese 

6850/GTX 460 PK 토너먼트 시작~

처음은 디폴트(제조사클럭)으로 비교가 될것이고 그 후엔 오버클럭으로 갈 것. 
더 좋은 점수를 내는 것이 빨간것으로 칠해질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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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ST_PLANET2 GTX 460
LOST_PLANET2 ASUS EAH 6850
460이 조금 더 좋은 점수를 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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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HFベンチマーク【絆】GTX 460
MHFベンチマーク【絆】EAH6850
MHF ベ ー マ ン チ에서는 EAH6850이 이겼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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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VILMAYCRY4_BENCHMARK GTX 460
DEVILMAYCRY4_BENCHMARK EAH6850
무승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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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SIDENT EVIL 5 GTX 460
RESIDENT EVIL 5 GTX 460
RESIDENT EVIL 5 GTX 4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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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FXIVBenchmark GTX 460
FFXIVBenchmark EAH 6850
FFXIVBenchmark ASUS 6850 victo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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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Mark06 and 3DMark Vantage again

3DMark06 GTX 460 3DMark06 GTX 460
3DMark06 ASUS EAH6850
EAH6850 wi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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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Mark Vantage GTX460
3DMark Vantage EAH6850

이 소프트웨어는 피직스를 지원한다. 그러므로 GTX460의 승리가 예상불가능하지 않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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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850 코어는 아무런 멈춤(고장?)없이 950Mhz, 메모리는 4400Mhz까지 오버클럭했다.

축복이다...점수가 치솟았다.. 하지만
Blessings ... scores soared!! But ... if you do not Goushuang!? That again, OK

6850 은 6870을 넘어서는 요건을 충족 시킨다 GTX 460 을 완전히 뭉게 버린다...물론 피직스를 빼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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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lay with the core limit Furmark test 

The default core clock 790Mhz, fan control AUTO, 10 minutes to burn 77 to 78 degrees
기본 코어클럭 790Mhz, 팬 속도는 100%시 온도는 70~71도로 하락.
If you do not want to play such a big fan automatic control of the core 900Mhz and 6850 can also be very low, this figure is an example of 100% manually adjusted the fan to compare more than just the default 790Mhz only 2 to 3 degrees.
950Mhz로 오버클럭시 코어의 온도가 증가.

ASUS overclocking software introduces exclusive supercharger! 
ASUS SmartDoctor put it referred to as the core overclocking doctor. 
Software above a core temperature, the current clock settings, and of course the core of the applied voltage, overclocking the core and memory overclocking rod, quite fun! 
But after testing, perhaps this two Direct CU 8mm heat is already the limit, the maximum pressure can not run the core 970Mhz, 1G up the core clock to run only the general test (need to add to 1.2000v ~ 1.225v) , but to burn FurMark burned only 6 minutes to Cannian the ...


Running a small run about Crysis game default only, the player is absolutely 950 ~ 1Ghz overclock can easily re-up

Run # 1 - DX10 1280x1024 AA = No AA, 32 bit test, Quality: VeryHigh ~ ~ Overall Average FPS: 44.32
Run #2- DX10 1680x1050 AA=No AA, 32 bit test, Quality: VeryHigh ~~ Overall Average FPS: 34.48 Run # 2 - DX10 1680x1050 AA = No AA, 32 bit test, Quality: VeryHigh ~ ~ Overall Average FPS: 34.48
Run #3- DX10 1680x1050 AA=8x, 32 bit test, Quality: VeryHigh ~~ Overall Average FPS: 31.15 Run # 3 - DX10 1680x1050 AA = 8x, 32 bit test, Quality: VeryHigh ~ ~ Overall Average FPS: 31.15
Run #4- DX10 1680x1050 AA=16x, 32 bit test, Quality: VeryHigh ~~ Overall Average FPS: 31.34 Run # 4 - DX10 1680x1050 AA = 16x, 32 bit test, Quality: VeryHigh ~ ~ Overall Average FPS: 31.34
Run #5- DX10 1900x1200 AA=No AA, 32 bit test, Quality: VeryHigh ~~ Overall Average FPS: 28.285 Run # 5 - DX10 1900x1200 AA = No AA, 32 bit test, Quality: VeryHigh ~ ~ Overall Average FPS: 28.285
Run #6- DX10 1900x1200 AA=4x, 32 bit test, Quality: VeryHigh ~~ Overall Average FPS: 24.64 Run # 6 - DX10 1900x1200 AA = 4x, 32 bit test, Quality: VeryHigh ~ ~ Overall Average FPS: 24.64
Run #7- DX10 1900x1200 AA=8x, 32 bit test, Quality: VeryHigh ~~ Overall Average FPS: 25.73 Run # 7 - DX10 1900x1200 AA = 8x, 32 bit test, Quality: VeryHigh ~ ~ Overall Average FPS: 25.73
Run #8- DX10 1900x1200 AA=16x, 32 bit test, Quality: VeryHigh ~~ Overall Average FPS: 25.72 Run # 8 - DX10 1900x1200 AA = 16x, 32 bit test, Quality: VeryHigh ~ ~ Overall Average FPS: 25.72



DirectX 10 GAMER 3X @ Map: ambush @ 0 1280 x 1024 AA 0x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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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clusion: 

바트(HD6800)은 새 아키텍쳐의 새로운 세대가 아니다. 새로운 세대는 HD 5800 이었다. 하지만 작은 차이가 있다 다이 크기가 작아서 가격 경쟁력이 크다는것이다. 더욱 가격을 낮추어서 Nvidia와 전쟁을 할 수 있다.

이번의 새로운 AMD HD6800은 이전의 5800과 비교가 된다, 이미지 지원, 블루레이, 블루레이 3d, UVD3,DivX,MVC3 하드웨어 디코딩 엔진, 등이 코어로 지원 된다.  

그리고 Nvidia는 잊지말기를...밭트는 AMD의 플래그쉽이 아니라는 것을..아직 6900시리즈가 남아있다는 것을. Nvidia는 다시한번 중요한 길목에 들어설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