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 News

IPS를 뛰어넘는 Super PLS 디스플레이 개발!(삼성)



삼성모바일디스플레이에서 이번에 새로운 LCD를 개발했다고 하네요.

Super PLS LCD 인데요, 이는 기존에 측면에서 보는 것에 강하던 IPS 방식의 LCD에 비해서 2배이상, 밝기 10%이상 향상된 LCD라고 합니다.

그동안 측면인식이 강한 IPS LCD에서는 LGD가 선전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PLS로 확 뒤집어 버렸네요.

또한 기존의 측면인식성을 좋게 하기 위하여 비싼 부품을 사용했었는데 이번에는 원가도 15%이상 절감했다고 합니다.

항간에서는 이 LCD가 애플이 그동안 요구했던 사항과 일치하는 LCD인 것으로 봐서 완제품시장에서의 혈투를 벌이지만 부품제공 업체 입장으로서 개발 한 듯 하네요~


LCD의 프리미엄 급인 LED가 시장에 나오고 나서도 죽지않는 LCD!

계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살아남는군요ㅎㅎ

제품은 2011년 초 생산한다네요~

중학교땐가 고등학교땐가 경제 배운게 기억나는군요.. 새로운 기술이 시장에 출현해도 기존의 기술이 업그레이드를 통해 어느정도 까지는 새로운 기술과 공존하는 뭐 그런......;;

잇힝;;ㅠㅠ

어찌됐든 자세한거 보고 싶으신 분은 삼성모바일디스플레이 사이트 (클릭!)






추천댓글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그냥 손가락을 누르시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