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 News

가까운미래에 쿼드코어 스마트폰을 볼 수 있을 것이다!(in the near future!)



그 동안 싱글코어로 다중코어에 목말랐던 스마트폰시장에 요 근래 부터 Tegra2를 탑재한 듀얼코어 제품이 하나 둘 공개되기 시작하면서 퍼포먼스 향상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데요.

Nvidia에서는 가까운 미래에 안드로이드기반 스마트폰에서 쿼드코어를 볼 수 있을 거라고 하네요.
Nvidia의 CEO 젠슨황은 Tegra3의 개발은 거의 다 끝났고 Tegra4의 개발에 착수 했으며 매년 새로운 Tegra를 볼 수있을 것이다~ 라네요.

Nvidia가 주장하는 가까운 미래(in the near future)가 언제를 뜻하는지 정확하지는 않지만 Tegra2가 듀얼코어로서 공급이 되기 시작했으니 내년에 Tegra3가 공급될 것은 확실해 보이네요.

과연 Tegra3가 쿼드 코이 일지 많은 궁금증이 이네요.

Nvidia가 그래픽카드 업체였으니 코어 많이 때려박기에는 능력이 있기는 하죠....ㅋㅋ 그런데...쿼드코어면.....아무리 내년 20나노급 으로 제조한다고 해도....전력소모는 어찌 할련지요 ㅠㅠ

모든 하드웨어가 미친듯한 속도로 나아가고 있지만 배터리만은 언제나 그자리네요 ㅠㅠ

via : nvidia

추천댓글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그냥 손가락을 누르시면 되요^^&